본문 바로가기

Pleasant trip

중국 장가계 여행

중국 장가계여행

해외여행 초짜의 장가계 방문기를 올려볼라합니다.

5월 중국 호남성 장사시에 위치한 장사공항에 들어섰습니다...

 

 

 

 

 

 

저녁8시 천문산을 오른다보면 종종 조명장치를 볼수있는데 이공연을 위해 설치된 장치라고했다.

"천문호선" 일정엔 없었으나 장가계여행중 계절마다 특별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해서 보기로한 공연이다.

극장이 천문산 아래위치하고 있어 조명이 없는데 입구에서 괴물빛이 서치라이트를 비추고있어 눈이 부실지경이었다.

2800명이 동시에 관람가능한 엄청난 극장이었다. 하늘에 달이 보이는가? 그날 음력14일이어서 가이드말로는

늘 안개낀 공연만 지켜보다가 보름달뜬 공연장을 첨보다며 본인도 신기한 눈치였다.

관객석에서 내려다본 극장전경은 한폭의 산수화같았다. 달이 산자락에서 점차 떠오르고 산곳곳에 설치된

조명이 산이 더 멋지게 보이도록 양념역할을 톡톡히 하고있었다.

배우들과 80여명의 합창진,해설가의 노래가 어우러져 총 300명이 넘는 인원으로 만들어진

뮤지컬이었고 중국,한국자막이 양쪽에 나뉘어져있어 간간히 설명을 볼수있어

엔딩장면까지 엉덩이를 들수없게하는 잘만들어진 작품이었다.

장가계를 가시는분들은 꼭 보시길 추천해드리고픈 돈안까운 시간이었다

내리기전에 참 고민많았습니다. 비행기차창으로 비가...촉촉히 젖은 비행장을 보고선

한숨이...안개가 피어올라 뷰가 전체적으로 보이진않더라고요.(나중 출국전날 버스에서 바라본

장사공항을 보곤 깜딱놀라버렸다는..우리는 구공항으로 내려 신공항으로 출국했답니다.

삐까번쩍합디다. 신공항은말이죠.관광객의 힘으로 이루어진 건축물 그자체였다는ㅋ)

 우리일행을 맞아준 아담한 키의 가이드의 말론 중국당국에선 장가계에 그렇게 관광객이 많아

공항이 있지만 철저히 국내선만 운행한다더군요.왜냐?

호남성 주요도시인 장사시에 위치한 장사공항을 국제공항으로 유지해야

장사시의 균형발전에 도움이 된다다 어떻다나 하면서 엄청난 신공항을 지어놨더라고요.

그래서 외국손님들은 장사공항에서 내려 장장 4시간을 버스로 장가계로 이동하는

 불편(?)함을 감수해야만 하는거죠.시간절약형 관광을 예약하신다면

새벽공항에 내려 장가계 이동후 아침부터 정말 장가계의 품으로

퐁당하실수 있는영광을 맞이할 수 있을겁니다.